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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usion 360 스터디

물건을 만들기 위한 3D 모델링에 적합한 툴은 따로 있었다. Autodesk 사의 Fusion 360. 그 외 Solidworks 같은 툴이 원조격 인가보다. 그 동안 애니메이션 제작에 최적화 되었다고 보이는 Foundry사의 Modo에 시간과 돈을 투자했지만 정확한 치수가 필요한 모델링에는 적합하지 않았다.

기초 과정은 Lynda.com에서 "Fusion 360 Essential" 강좌를 들었다. 더 찾아보니 Autodesk 홈페이지에 기초 강좌가 많이 있었다.

그리고 연휴를 이용해서 유투브 강좌를 몇 가지 따라했다.

  1. 경첩 : Fusion 360 3D Sketch Hinges | Tutorial Beginner | Exercise 5


  1. 기어: Fusion 360 3D Sketch Gear Tutorial | Beginner Practice 1


  1. 너트 : Fusion 360 3D Sketch Nuts Tutorial | Beginner Practice 2


  1. 볼트: Fusion 360 3D Sketch Cap Screw Tutorial | Beginner Practice 3


  1. 베어링: Fusion 360 3D Bearing Tutorial Beginner Practice 9


  1. Drive Flange: Fusion 360 3D Drive Flange Tutorial Beginner Practice 10


  1. 쓰레받이: Fusion 360 3D Garbage Shovel Tutorial Beginner Practice 8


  1. 나무상자: Fusion 360 3D Wooden Toolbox | Tutorial Beginner | Practice 6


  1. 전등갓 : Fusion 360: Design a 3D Printed Lampshade


  1. 손잡이 : Surface Modeling with Fusion 360


  1. 피젯스피너 : 메이커 아카데미 과제